세븐나이츠 대표 영웅 '루디', 각성 통해 강력한 모습으로 변신
탐험 시스템 개편, 잠재능력 튜토리얼 추가 등 편의성 UP
루디 각성 기념 이벤트 진행...접속만 해도 인기 아이템 '펑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루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루디는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게임의 주축을 담당해 온 세븐나이츠를 대표하는 영웅(캐릭터)이다. 넷마블은 루디가 전투의 선봉에서 아군을 보호하는 영웅으로서 계속 활약할 수 있도록 각성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각성한 루디는 자신의 생존력을 상승시켜 아군을 더 오래 보호하고, 새로운 효과 '반격태세'로 적의 공격을 방어함과 동시에 확정적으로 2회를 반격하는 능력으로 적군을 강하게 압박한다.

이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탐험 시스템(직접적인 플레이 없이 영웅을 보내 모험의 재화, 아이템을 획득하는 시스템)은 한 단계 더 스마트하게 개편됐다.

이제 탐험을 하면 세나퍼즐(영지에서 조각을 모아 스페셜 영웅을 획득하는 콘텐츠)이 동시에 진행된다. 탐험에는 핫 타임이 적용된다. 핫타임은 모험과 동일한 시간에 적용되며, 해당 시간에 플레이하면 보상이 추가된다. 확인에 번거로움이 있었던 탐험 보상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변경됐다.

최고레벨의 영웅을 이용자 취향에 맞춰 커스텀하는 콘텐츠 '잠재능력'은 튜토리얼이 추가됐다. 튜토리얼은 영웅 레벨 46이상 최초 달성했을때 진행할 수 있고,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영웅의 잠재능력을 깨워줄 '무지개원소'가 주어진다.

넷마블은 루디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CM 태오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주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CM 태오 상자'를 통해 이용자는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3개)’, 100열쇠, 루비 100개(2개), ‘각성 구사황 장비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푸시를 통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9월 21일까지 열린다. 알림에 따라 게임에 접속하면 '6성 세븐나이츠 선택권', '토파즈 30개', '무지개 원소'를 받을 수 있다.

루디를 각성하면 '6성 영웅 선택권'을 증정하고, 10강화에 성공하면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외에도 유튜브, 공식카페 등 인터넷 곳곳에 공개된 쿠폰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가 9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열린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iev.netmarble.com/sknights/event/618/snsView)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고, 공유 횟수 1만, 5만, 10만 건을 달성하면 각각 ‘6성 영웅 소환권’, ‘6성 영웅 선택권’, ‘4성 세나펫 선택권’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