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홍보모델로 김세정 선정
가문 콘텐츠와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가수와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구구단’ 김세정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선정되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게임성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동체 간의 경쟁이 가능한 가문 콘텐츠와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앞서 중국, 대만에서 먼저 출시되어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와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중화권에서 큰 호평을 받은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법을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주선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세정은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김세정은 가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학교 2017’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였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활동 중인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였다.”라며, “최근에는 연기자로도 데뷔하며 꽃길을 걷고 있는 김세정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선 for Kakao도 이용자들과 함께 앞으로 계속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