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악몽 스토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도전형 콘텐츠
일반 게임모드를 플레이하고 ‘악몽의 향로’를 가득 채우면 입장 가능
‘악몽 던전 예언’, ‘9월 생일 영웅’ 이벤트 통해 ‘세트 장비 소환서(10회)’, ‘소탕권‘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판타지워택틱스R(Fantasy War Tactics R)’에 ‘악몽 던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악몽 던전’은 영웅의 악몽 스토리를 통해 과거를 살펴보고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도전형 콘텐츠로, 각 영웅마다 총 4단계 난이도 스테이지가 구성되어 있다.

‘악몽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일반 게임모드를 플레이하고 ‘악몽의 향로’를 가득 채워야 하며, 던전 내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수정’, ‘주인공 영웅 전용 코스튬’, ‘영웅의 징표 소환서’, ‘세트 장비 소환서’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격대 구성에 따라 다양한 효과(버프)를 부여하는 새로운 장착 아이템 ‘영웅의 징표’가 추가됐다. 각 영웅의 주요 특징을 상징화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악몽 던전’을 완료해 획득하고 ‘소울기어’ 탭에서 장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세트 장비 소환서(10회)’ 아이템을 지급하는 ‘악몽 던전 예언’ 이벤트를 진행하고, 9월 9일부터 15일까지 9월 탄생 영웅 ‘모아’, ‘일렉트라’, ‘셀레스티얼’ 생일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소탕권’을 제공한다.

‘판타지워택틱스R’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