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방치형 RPG의 신드롬 ‘던전24’ 세력전 토너먼트 대회 진행
세력전 랭킹순위에 따라 금수저, 보조배터리,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구글기프트카드 등 제공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방치형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던전24’가 9월 첫 번째 ‘세력전’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세력전’은 일종의 자동진행 토너먼트 대회이다. 이용자는 4개의 세력 중 1곳을 선택하여 토너먼트 대회 신청을 할 수 있고, 신청 후에는 자동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경기 대회에 참가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예선전은 1:1 단판으로 진행하여 총 16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고, 본선과 결승전을 거쳐 최종 결승 진출자에게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9월 첫 번째로 진행되는 세력전 토너먼트 대회 ‘세력전 제왕의 보상’은 9월 7일부터 8일까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세력전 랭킹 순위 1위부터 16위까지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외에도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세력전 랭킹 1위 이용자에게는 금수저를, 랭킹 2위 이용자에게는 보조배터리를, 8강 진출자(랭킹 3위터 8위까지 이용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16강 진출자(랭킹 9위부터 16위까지 이용자)에게는 구글기프트카드 1만원 권을 제공한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던전24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라며, “세력전에 많이 참석하셔서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라며, 이와 함께 풍성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던전24’는 180종의 고퀄리티 캐릭터 영웅들과 화려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RPG이다. 영웅만 배치해두면 게임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대량의 자원을 확보할 수 있는 간편함과 영웅들의 진영을 꾸려 던전에 도전하는 전략성, 기존 방치형 RPG와 차별화한 월드BOSS 시스템과 길드 던전 BOSS 시스템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