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로 최신 영웅 획득 가능한 ‘미니피규어 챌린지 모드’ 오픈
용감한 기사 ‘클레이’, 화강암 골렘 ‘릭스’ 등 신규 영웅 4종 추가
최고 레벨 53으로 확장, 보물섬 ‘정부 군함’ 추가, ‘보물던전’ 난이도 6 적용
26일까지 ‘스터드’ 및 ‘바나나 가이 소울 브릭’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에 ‘가을아 빨리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고® 넥소나이츠™’, ‘레고® 미니피겨™’ 테마의 인기 영웅들을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획득 가능한 ‘미니피규어 챌린지 모드’를 오픈했다. ‘미니피규어 챌린지 모드’는 ‘에피소드 3-15’를 완료 시 입장 가능하고, 최신 영웅들이 등장하는 모드다.

이와 함께 물리 방어형 영웅 용감한 기사 ‘클레이’, 물리 공격형 영웅 화강암 골렘 ‘릭스’ 등 ‘레고® 넥소나이츠™’ 캐릭터와 댄스 파티를 즐기는 물리 방어형 영웅 ‘고릴라 가이’, 물리 공격형 영웅 ‘바나나 가이’ 등 ‘레고® 미니피겨™’ 캐릭터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최고 레벨을 53으로 확장하고, 건설 시 모든 영웅에게 체력 증가 효과를 주는 ‘정부 군함’을 디오라마 ‘보물섬’에 추가했다. 이 밖에도 ‘스터드(게임 내 재화)’, ‘바나나’, ‘경험치 사과’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던전’에 한 단계 강화된 최고 난도 6 모드를 적용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피규어 챌린지 모드’에서 19일까지 획득한 ‘클레이 소울 브릭’ 개수에 따라 최대 60만 ‘스터드’를, 26일까지 획득한 ‘릭스 소울 브릭’ 개수에 따라 최대 42만 ‘스터드’를 지급한다.

또 26일까지 ‘고급 영웅 큐브’ 이용 횟수에 따라 최대 30개 ‘바나나 가이 소울 브릭’을 증정하고, ‘어드벤처’ 모드에서 보물상자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