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 신규 문파 선공개
신규 문파 쿤룬, 당문과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신규 문파를 선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클랜즈’는 문파를 중심으로 각 문파가 보유한 스킬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형태의 PVP와 PVE를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방파 시스템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성전을 통해 고급 탈 것 등의 자원을 획득해 전투력도 향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소셜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친구와의 팀워크로 일일임무를 더욱 쉽게 클리어할 수 있고, 이용자끼리 스승과 제자의 연을 맺어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제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클랜즈’는 추후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문파를 선공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인 문파는 쿤룬과 당문이다. 중국 중원 지역과 떨어진 서부 지역에 거지를 둔 쿤룬의 오행 속성은 ‘토’이며, 품성을 수양하는 데 주력하는 문파이다. 당문은 중국 서남쪽에 거점을 두고 있으며 은둔 생활 탓에 선과 악 중 하나로 단정하기 어렵지만 암살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문파이다. 보유한 오행 속성은 ‘목’이다.

한편, ‘클랜즈’는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고, 최근까지도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10위(아이패드 최고 매출 6위)를 달성하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정교한 게임 그래픽과 고퀄리티의 캐릭터 CG, 게임의 분위기를 잘 담은 매력적인 인트로 영상 등을 통해 지금의 긍정적인 기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클랜즈가 추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라며,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