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넷이즈 개발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사전예약 실시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탐험, 무역, 전투 등의 다양한 콘텐츠 즐길 수 있어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대항해의길’은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항해 MMORPG이다. 이용자는 현상금사냥꾼, 포수, 근위장교, 주술사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대륙을 넘나들며 항해, 탐험, 무역, 전투에 해당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각 대륙의 나라와 도시를 찾아가며 즐기는 항해, 새로운 문물을 발견하며 떠나는 탐험, 다른 도시에서 산 물품을 비싸게 팔아 차익을 챙기는 무역, 바다에서 해적들을 만나 싸우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실사와 같은 고화질의 그래픽과 정교하게 만들어진 다양한 함선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실적인 날씨 변화를 구현해 실제 바다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교한 선체 구조와 갑판 등 세밀하게 묘사된 총 27선의 함선이 준비되어 있고 360도 시야 전환까지 가능해 마치 실제 바다에서 함선을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밖에도 고퀄리티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배경이미지, 게임내 삽입된 완성도 높은 다양한 BGM은 게임 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해주어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대항해의길’ 사전예약 페이지에 있는 영상을 각종 SNS를 사용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SNS 영상 공유 이벤트’, 공식카페 오픈 축하 및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는 ‘공식카페 오픈 축하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재미있는 역사적 사실을 배울 수 있는 대항해시대의 배경적 상식 퀴즈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대항해의길’ 세계관 영상도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은 100% 인게임 일러스트만으로 구성되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게임 속 캐릭터와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미리 볼 수 있다. 특히 중세 대항해시대의 유럽과 아프리카, 신대륙을 배경으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며, 어디로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망망대해의 자유로움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대항해의길’ 인게임 일러스트를 비롯하여, 유럽 유명 오케스트라 헝가리 부다페스트 심포니가 연주한 세계관 영상 OST와 인게임 대표 BGM을 감상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라며, “티징 페이지를 오픈 하고 이번 사전예약까지 실시하면서 런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dg.linekongkorea.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