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패왕’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실시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아이템 증정
환골탈태 시스템, 연계 무공스킬 등 통해 새로운 재미 느낄 수 있어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이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패왕’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정식 출시 작업에 착수한다.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해 정식 출시 후 더욱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도울 예정이다.

패왕’은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든지 쉽게 모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무협 액션 RPG로,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청운, 패륵, 비소운, 채가령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자유롭게 변경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직 ‘패왕’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와 시스템도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한히 레벨을 성장시킬 수 있는 환골탈태 시스템을 선보여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였고, 콤보 연속기를 발동하는 연계 무공스킬로 전투의 재미도 더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게임의 정식 사전예약을 드디어 시작한다.”라며,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사전예약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참여하셔서 정식 출시 후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 아울러 우수한 게임성과 운영력으로 이용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왕’은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하여 이용자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goo.gl/FwiHUz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