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BI 공개
풀 3D 그래픽으로 탄생한 환상적인 세계와 강렬한 스킬 액션 만나볼 수 있어
BI 통해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는 강렬한 액션 예고⋯게이머들의 이목 집중시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BI는 용의 형상을 한 불꽃을 통해 게임 속 강렬한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실제 ‘주선 for kakao’는 중국 및 대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바일 MMORPG로,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며 그 훌륭한 액션과 게임성을 입증받았다. 국내에서는 카카오 게임과의 채널링을 통해 서비스 준비를 앞두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부풀리고 있다.

‘주선 for kakao’는 풀 3D로 구현된 수려한 그래픽으로 환상적인 세계를 그리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구현된 강렬한 스킬 액션을 만나볼 수 있고, 누구나 간단한 조작만으로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픽과 액션 외에도 재미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개인간 경쟁에서 스트레스받았던 이들을 위해 공동체 간 경쟁을 가능케 하는 가문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 기여도가 높은 길드에게 보상을 제공해 길드 간 경쟁을 유도하는 보스 레이드 등을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보스 레이드의 경우 다른 길드를 견제하거나 공격하면서 경쟁할 수 있어 긴장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치러지기도 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게임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였다.”라며, “본격적인 정식 서비스를 위한 첫 단추를 끼웠다. 앞으로 주선 for kakao의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하나 공개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