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식스, VR 잠입 액션 게임 ‘인피니티 어쌔신 VR’ 스팀 얼리엑세스 출시
직접 몸을 숨기고 몰래 암살하는 잠입의 스릴과 긴장감을 생생하게 체험
게이머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게임들로 글로벌 VR 시장을 선도

맘모식스(대표 유철호)는 가상현실(VR) 잠입 액션 게임 ‘인피니티 어쌔신 VR’을 게임플랫폼 스팀에 얼리엑세스 버전으로 출시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인피니티 어쌔신 VR은 중세 판타지 배경의 가상 현실 환경에서 암살자가 된 이용자가 직접 몸을 숨기고 이동하며 적의 뒤에서 몰래 암살하는 등 잠입의 스릴과 긴장감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된 그래픽을 프리미엄 VR 기기인 HTC 바이브를 통해 구현하여 새로운 차원의 탁월한 비주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긴장감 있는 잠입 액션 뿐만 아니라 사물을 활용해 폭탄을 터트리고 열쇠를 찾아 포로를 구출하는 등 다양한 VR 경험을 제공한다.

인피니티 어쌔신 VR은 넥슨 출신의 전문 개발자들로 구성된 신생 개발사 맘모식스의 첫 게임으로, 6월 스팀 그린라이트를 통과하고 게임 커뮤니티에서 호평을 받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맘모식스 유철호 대표는 "인피니티 어쌔신 VR은 공포, 슈팅물만 가득한 VR 시장에 잠입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는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게임들로 글로벌 VR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