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3종 출시
3대3 ‘KOF 릴레이 매치’ 이벤트 모드 오픈
컬래버레이션 기념 ‘KOF 캐릭터’ 이벤트 퀘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아레나 마스터즈’에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이하 KOF)’ 캐릭터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본 유명 게임회사 ‘SNK’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대표 캐릭터 ‘쿠사나기 쿄’와 ‘야가미 이오리’, ‘아사미야 아테나’ 등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하고, 원작의 감성을 살린 캐릭터별 고유 스킬을 도입했다.

또, ‘KOF’의 3vs3 릴레이 매치 방식을 바탕으로 한 ‘KOF 릴레이 매치’ 이벤트 모드를 추가했다. 이벤트 모드에서는 ‘KOF’ 캐릭터를 보유하지 않아도 캐릭터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KOF’와 유사한 게임 규칙을 적용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KOF’ 캐릭터의 영입과 성장 레벨에 따라 ‘투사의 훈장’, ‘골드’, ‘차원의소울스톤’, ‘붉은 기사의 장비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KOF 캐릭터’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한다.

‘아레나 마스터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m.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renama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