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드’와 ‘스태프’ 무기로 사용하는 마법사 계열 캐릭터 
전투에 도움 주는 드래곤 ‘미르’와 함께 강력한 융합 스킬 선사 
게임 접속 유저 전원에게 ‘에반 선물 상자’ 지급, ‘에반’ 성장지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캐릭터 ‘드래곤 마스터 : 에반(이하 에반)’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드래곤 마스터의 마지막 후예’라는 별칭을 가진 ‘에반’은 ‘완드’와 ‘스태프’를 무기로 사용하는 마법사 계열의 캐릭터다. 항상 옆에서 전투를 돕는 드래곤 ‘미르’와 동행하며, 함께 특정 스킬을 사용해 강력한 공격 시너지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에반’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에반 패키지’, ‘오닉스 드래곤 안경’, ‘경험치 증가권’ 등으로 구성된 ‘에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9월 27일까지 3~75레벨 구간에서 1레벨 성장하면 2레벨이 추가로 오르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에반’의 레벨에 따라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storym.nexon.com/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onmaplestory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