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트 비스트가 출현하는 신규 버추얼 타워 TypeG와 보상시스템 개편
궁극의 전투복 '천월전의' 등장! 천월의 시련 4화 업데이트
사랑과 정의의 폴리스 2탄 나오미, 사쿠라코, 츠무기, 렌이 경찰로 변신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28일) 신규 버추얼 타워 TypeG와 보상시스템을 개편했다.

새로운 형태의 ‘버추얼 타워 TypeG’는 거대 괴수 기간트 비스트가 등장한다. 이전 괴수들과는 다른 속성과 공격 패턴으로 멤버의 배치와 속성을 달리하는 새로운 공략법을 필요로 한다. 이와 함께 버추얼 타워의 랭킹에 따른 보상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었다. 순위에 따라 상위권에 더 큰 보상과 순위에 따른 격차를 벌여 좀더 홥발한 랭킹전을 벌일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천월의 시련 후반부 컨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멤버들의 궁극의 전투복 천월전의 획득과 악세사리를 얻을 수 있는 천월의 시련 4화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신규 카드 ‘사랑과 정의의 폴리스걸 2탄’도 추가되었다. 나오미, 사쿠라코, 츠무기, 렌이 경찰로 변신한다. 특히 나오미는 경찰 복장으로 봉사활동을 하다 동물원에서 도망쳐 나온 사슴을 생포하는 해프닝의 추억 스토리도 추가 되어 나오미 특유의 매력에 푹 빠져들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