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soft(팀장 : 장화랑)은 구글 인디 페스티벌 2017년에 TOP20에 선정된 포트런 게임을 8월 24일파트2 업데이트가 진행했다고 밝혔다.

포트런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요새를 통해, 기존 방치형 게임에서 즐길 수 없는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클리커 + 방치형RPG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의 주된 핵심 내용은 요새와 장비의 영구 강화 시스템 추가, 던전 시스템 개편, 유물 시스템 개편, 펫 시스템개편, 신규 챕터 및 보스 몬스터 추가를 통해 기존에 재미를 반감시키는 요소를 제거 시키고 동시에 포트런의 특징을 극대화 하였다.

Igsoft 장화랑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포트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또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개편하여 모든 이용자들의 플레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Igsoft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대 5000개, 펫 4성 확정권, 구글 기프티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지난 3월 9일 서비스를 시작한 “포트런”는 기존 방치형 게임과 다른 화끈한 스피드 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구글 인디 게임 페스티벌 2017년 TOP 20위 선정된 모바일 게임 이다.

이 게임은 향후 공개 예정인 신규 요새, 펫 시스템 개선, 리그전 도입을 통해 지속적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또한 IOS 버전도 9월 런칭 목표로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포트런”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런 공식 카페(바로가기)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구글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gsoft.fortrun
공식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2CwSX8GpV8s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