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타(대표 박재성)의 우주 최강 마법학교 루시드를 배경으로 하는 ‘시드 이야기’가 신규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 및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학생회’와 ‘베로니카의 티타임’이라는 콘텐츠 추가다. ‘학생회’는 신규 유저 누구나 가입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시드이야기의 핵심 콘텐츠 ‘동아리’에 가입하기 전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다. 또 ‘베로니카의 티타임’은 기존 접속 보상 외에 좀더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보상을 지급하기 위한 컨텐츠로 신규 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에게 까지 모두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시드이야기는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 및 인기 시디언 수영복 발큐레를 지급할 예정이고, 그 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싱타는 “무과금 게임으로 불리는 시드 이야기가 좀더 많은 유저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며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서비스 해온 부분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고, 그 덕분에 구글 피처드에 선정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구글 피처드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드이야기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드 이야기’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