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연마, 신규 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삼국지 최고의 전략가 제갈량, 사마의 등 진영 별 레전드급 장수 등장 
무기 능력치 강화할 수 있는 장비 연마 업데이트, 군단 던전 및 마혼의 탑 확장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에서 적색 장수 및 장비 연마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우선, 각 국가별 핵심 조합의 중심축이 될 강력한 적색 장수가 새롭게 등장해 게임 내 장수 시스템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추가되는 적색 장수는 삼국지 최고의 전략가인 제갈량을 비롯해 사마의와, 손책, 좌자 등 진영 별 레전드급 장수이며, 하후연, 법정, 고옹, 공손찬 4명의 황색 장수도 업데이트 된다.

또한, 무기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장비 연마가 추가되고, 군단 던전과 마혼의 탑 콘텐츠가 확장된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이 100레벨로 올라가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 내 편의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150일 동안 5만 원보, 적색 장수 등 초특급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삼국지에 대한 퀴즈를 맞힌 정답자가 일정 수를 넘을 경우 체력단, 기력단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지난 6월 출시된 파이널삼국지’는 1년 내 게임 서비스 종료 시 게임 사용 비용 전액을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은 ‘365+ 서비스 보장제’로 화제를 모았으며, 출시 직후 국내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한편, ‘파이널삼국지’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 나만의 장수 진형을 구성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에서 차별화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다양한 던전과 전투력 상승의 핵심 콘텐츠인 마혼의 탑,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겨루는 정상대전 등 끝없이 펼쳐지는 방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파이널삼국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nalt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