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Inc., 모바일 전략게임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 전 세계 100만 다운로드 돌파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프로모션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아기자기한 영웅 캐릭터와 화려한 배경 그래픽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gumi Inc.(대표이사 구니미쓰 히로나오, 도쿄 증권거래소:3903, 이하 gumi)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Crystal of Re:union)’이 전 세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은 전 세계 다운로드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게임으로의 위상을 입증했다. 이번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일 동안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실드 배리어, 텔레포트, 100만 다운로드 기념 보물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5배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마수 ‘골든 골렘’과 마수 쿠푸티가 함께 출현한다. 이와 함께 재료 획득량과 카드 획득량이 2배로 늘어나고, 2배의 사천룡 드롭 재료. 5배의 경험치 획득량, 더욱 많이 출현하는 마수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주말 이벤트, 토벌타임 트라이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은 아기자기한 영웅 캐릭터와 함께 화려한 배경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거대한 탑을 중심으로 한 풍요로운 대지 ‘미드가르드’를 배경으로 하는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은 주기적으로 성지전을 벌이는 왕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른 이용자와 동맹을 맺어 더 강력한 부대를 만들고 이를 통해 전투를 진행해 전장에서 활약할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전략을 모의하고 전장을 지휘할 수도 있어 강력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은 출시 이후 공식카페를 통해 꾸준히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