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군주” 원스토어 7월 우수 베타게임 선정
8월 24일 원스토어 정식 출시

동양온라인㈜는 폴라게임즈(대표 이지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Darklord Rise(이하 “어둠의 군주”)”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했다.

“어둠의 군주”는 오랜 기간 국내 유저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정통 MMORPG 를 지향하는 게임으로 다양한 싱글콘텐츠와 멀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MMORPG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제작, 필드 PK, 거래소 등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18세 이상 이용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이미 지난 7월 원스토어 베타존 서비스를 통해 수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수준의 게임 완성도와 안정성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23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을 통해 50만 이상의 신청자를 달성하였다.

이번 출시에는 3개의 직업의 캐릭터를 통해 캐릭터의 성장, 아이템 제조 및 강화, 스토리 던전, 변신, 전직 등의 전형적인 MMORPG 시스템과 함께 토벌전, 투사의다리, 콜로세움 등 다른 사용자와의 경쟁 컨텐츠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정식 출시 이후 정복자, 공성전 등 MMORPG 에서 검증된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양온라인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게임성을 자신할 수 있으며 MMORPG 의 참 재미를 위해 거래소 시스템 등을 정식 출시부터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보여주신 폴라게임즈 개발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앞서 “어둠의 군주”는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이 추진한 제3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국내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원스토어 7월의 우수 베타게임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어둠의 군주”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공식 출시 이후에서 계속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공식카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www.darklordrise.com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darklordrise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darklordris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