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목) ‘난세삼국’ 국내 서비스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장수와 진급 확장, 대규모 실시간 연합 전쟁 콘텐츠 구성
업데이트 기념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 진행

디지털 스카이는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전략 게임 ‘난세삼국’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난세삼국’은 삼국지 시대의 전설적인 명장들을 등용하는 수집 RPG와 병종의 상성과 전술적인 배치가 요구되는 전략 시뮬레이션, 그리고 실시간 전략 게임 요소를 가미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인 영토전은 유저 간의 전쟁 시스템을 더욱 확장한 연맹 단위의 대규모 연합전쟁 콘텐츠다. 삼국지 역사의 위, 촉, 오 나라의 지도를 바탕으로 각 지역의 군성과 주성을 놓고 공성과 수성을 포함한 실시간 협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삼국지 시대의 배경과 걸맞도록 유저 스스로 배신과 연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한층 더 재미를 더한다.

'난세삼국’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현물 상품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는 기존 레벨업 구간의 보상과 퀘스트를 최적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단 기간에 빠른 육성과 고급 장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난세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anguk)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