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스토리던전’, 신규 영웅 ‘마그마 장군’, ‘라바리아’ 등 풍성한 콘텐츠 공개
5대5 대전 및 ‘만능 소울브릭’ 합성 시스템 적용, S등급 ‘강화브릭’ 추가
9월 6일까지 ‘황금사과’, ‘만능 소울브릭’ 획득 가능한 이벤트 진행
9월 7일까지 소울브릭 합성 시 ‘스터드’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에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던전’을 오픈하고, 첫 번째 던전인 ‘출동! 스페이스 특공대!’를 추가했다. ‘스토리던전’은 특정 캐릭터를 수집했을 때만 입장 가능하고, 해당 캐릭터 조합만으로 공략해야 하는 특수 던전이다.

아울러 ‘레고® 넥소나이츠™’ 테마의 인기 캐릭터이자 최초의 마법 방어형 레전드 등급 영웅 ‘마그마 장군’과 전투력이 뛰어난 마법 공격형 레전드 등급 여성 영웅 ‘라바리아’를 추가했다.

또 보다 다양한 캐릭터 조합과 전략이 필요한 5대5 대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5대5 대전은 ‘에피소드 2-10’을 완료 시 입장 가능하고, 누적 승리 점수에 따라 ‘크리스탈’과 ‘명예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증가 시켜주는 S등급 ‘강화브릭’을 추가하고, 여유분의 ‘소울브릭’을 모아 ‘만능 소울브릭’을 얻을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을 적용했다.

넥슨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6일까지 획득한 S등급 ‘강화브릭’ 개수에 따라 최대 75개의 ‘황금사과’를 지급하고, 5대5 대전 횟수에 따라 최대 100개의 영웅 등급 ‘만능 소울브릭’을 제공한다.

또 9월 7일까지 소울브릭 합성 시 필요한 ‘스터드(게임 내 재화)’ 30% 할인과 ‘고급 영웅 큐브’에서 신규 영웅 ‘마그마 장군’, ‘라바리아’ 출현 가능성을 높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