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레이드 콘텐츠 ‘카페 드 페티’ 추가, 9월6일까지 3주간 진행
‘베르들레’, ‘모건’ 등 신규 보스 차일드 등장…’라그나 코인’ 통해 획득 가능
‘카페 드 페티’ 업데이트 기념, 오는 6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3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카페 드 페티(Café de Petit)’를 선보인다.

이번 레이드는 ‘라그나 브레이크’의 다섯 번째 시즌으로  평범한 메이드 카페로 위장한 악마들의 소굴 ‘카페 드 페티’에서 펼쳐지는 반전 스토리를 담고 있다.

‘카페 드 페티’는 9월6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비율로 등장하는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플레이를 통해 ‘모건’ 및 ‘베르들레’, ‘티르빙’ 등 신규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클리어 시 주어지는 ‘라그나 코인’을 이용해 레이드 상점 내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레이드 보스 발견 시 3,000 크리스탈 및 최대 30만 골드 등을 지급하는 ‘넥스트 레벨 발견’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6일까지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