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 CG영상 공개
기존 PVP와 차별화된 방파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어 
이번 CG 영상을 통해 고려 시대 배경의 아름다운 화면과 화려한 액션을 만날 수 있어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CG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클랜즈’는 문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내 핵심 요소인 문파의 오행 상생과 상극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고 파트너 시스템도 오행에 따른다. 문파는 언제든지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PVE와 PVP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필드 수련, 보물 탐색, 송요 전쟁터, 문파 경기 등의 개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역대 명장, 화산 논검 등의 단체 PVP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 PVP와 차별화된 방파 시스템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방파 시스템으로 즐길 수 있는 백호당과 공성전 등을 통해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고 고급 탈 것 등의 자원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CG 영상에서는 ‘클랜즈’의 화려한 액션과 아름다운 그래픽 화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8대 문파의 3D 캐릭터 디자인과 문파 간의 치열한 전투를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실감 나게 담아내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보시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정교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완성되었다. 실제 게임을 통해서도 CG 영상과 같은 아름다운 배경과 화려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으니 곧 출시할 클랜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랜즈’는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황금 상자 등 푸짐한 인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경품 추첨,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