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THE RULERS’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 및 인기게임 2위 등극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높은 CBT 관심도 등 출시 전부터 화제 불러일으킨 모바일 MMORPG
대규모 전투를 비롯한 국가전, 정복전, 건설전 등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와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 및 인기게임 2위를 달성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권력’은 정식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와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를 달성하고, 이어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2위를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공식카페 내에서도 게임과 관련한 질문과 답변이 쏟아지고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권력’은 사전예약자 수만 100만 명을 넘어서고 CBT 기간에도 이용자가 몰리며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권력’은 올림푸스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내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는 MMORPG이다. 팀 시스템을 통해 5명이 한 팀이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팀원들과 함께 던전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전투 콘텐츠 또한 마련되어 있다. 2,000명까지 동시 전투가 가능한 대규모 전투를 비롯해 국가 연맹을 맺어 서로 도우며 전투를 할 수 있는 국가전과 정복전, 건설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워리어, 나이트, 아처, 위자드 총 4가지 캐릭터를 선택하고 육성해나갈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권력이 양대마켓 인기게임 최상위권에 등극할 수 있었다.”라며, “지금의 기세를 몰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우수한 운영 능력으로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권력’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사랑받는 연기파 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