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모바일 MMORPG ‘테일즈헌터’, CBT 실시
길드전, 기사단, 멘토링 시스템과 다양한 PVP, PVE 콘텐츠 등 다양한 플레이로 이용자들에게 재미 선사
CBT 설문조사 참여자 가운데 우수 답변자 100인 선정해 원스토어 캐시 1만원 증정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일즈헌터’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테일즈헌터’는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RPG 게임으로 혼자 즐길 수 있는 던전 뿐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길드전, 기사단, 멘토링 시스템과 다양한 PVP, PVE 컨텐츠 던전들이 이 게임의 핵심 특징으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장비, 스킬,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육성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맛볼 수 있으며, 장비 시스템의 강화, 소켓, 전승, 제조, 제련, 옵션석을 통해 캐릭터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고 스킬 조합 시 나타나는 특수 효과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점과 펫 낙원을 통해 획득한 펫으로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채굴, 낚시, 보물찾기, OX퀴즈,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다양한 부가적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CBT는 22일까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존에서 7일간 진행되며, 설문조사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 서비스 버전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찾아 뵙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한 테일즈 헌터만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라며, CBT를 참여하신 게이머분들의 적극적인 설문조사 참여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면서, “설문조사 참여자 가운데 우수 답변자 100인으로 선정된 이용자들에게는 원스토어 캐시 1만원이 증정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