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배경의 슈팅 클리커 게임 ‘메탈리퍼 클리커’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원작 MMORPG 게임의 스핀오프 게임으로 슈팅 게임의 타격감을 클릭커로 구현
모든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 지급하는 사전예약 오늘까지 진행

세시소프트는 오늘(17일) 엔투게임즈가 개발한 슈팅 클리커 ‘메탈리퍼 클리커’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메탈리퍼 클리커’는 건슈팅 MMORPG ‘메탈리퍼’의 클리커 버전으로 원작의 배경과 스토리 전개를 그대로 가져온 스핀오프 게임이다. 기존의 클리커 게임과 달리 SF세계관과 밀리터리 슈팅을 게임의 중심축으로 슈팅 게임의 플레이 느낌을 최대한 살려냈으며 3인칭 슈팅 게임의 화면 구성과 손맛이 느껴지는 타격감으로 클리커 게임 특유의 단조로움을 벗어났다.

또한 동료와 무기의 업그레이드와 같은 기본 요소와 능력을 강화화는 유물을 찾아내는 발굴과 같은 보너스 게임이 추가로 있어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추가 시켰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사전 예약코드 입력을 통해 보석 500개와 강화용 문스톤 4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늘까지 진행되므로 아직까지 참가하지 않은 유저는 각종 사전 예약 앱을 통해 지금 바로 참가 가능하다.

‘메탈리퍼 클리커’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v4WqSA)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