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 다운로드 돌파한 ‘전함제국 for kakao, 8월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진행  
사전 예약 신청만해도 최고급 스파이령, 기술설계도 등 30만원 상당 인기 아이템 지급

㈜게임펍은 해상 전투 게임 ‘전함제국 for kakao’ 8월 출시에 앞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함제국 for kakao’는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으로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특히, 철저한 고증을 거쳐 탄생한 200여 척의 전함들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실제로 일어난 유명 해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약탈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챔피언스리그, 칠무해 등 콘텐츠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진다.

‘전함제국 for kakao’는 27일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 최고급 스파이령, 최고급 모집령, 기술설계도 등 약 30만원 상당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소식을 SNS로 공유 후 인증 게시글을 남기거나 인사 글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 해 친구에게 발송, 초대받은 친구가 해당 경로를 통해 사전예약 참여하면 참여 인원에 따라 100만 골드, 최고급 스파이령 등을 선물한다.

한편, ‘전함제국 for kakao’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ship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