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 주제곡 OST 티저 영상 공개
각양각색의 속성을 보유하고 있는 8대 문파 캐릭터로 전략적인 플레이 가능
공개된 영상 통해 OST와 홍진영의 인터뷰 영상 만나볼 수 있어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주제곡 OST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OST에는 가수 홍진영이 참여하였다.

‘클랜즈’는 레벨에 따른 스테이지 오픈으로 각 레벨마다 각기 다른 형태의 플레이가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존의 PVP와는 차별화된 독창적인 방파 시스템을 도입해 백호당, 공성전 등을 통해 전투력이 상승하고 고급 탈 것 등의 자원을 획득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클랜즈’에는 총 8대 문파가 등장하며, 각 문파는 각양각색의 속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파트너 캐릭터들을 통해 더욱 강하게 성장할 수 있고 영혼석을 이용해 전투력을 향상할 수 있다. 영혼석은 공격, 방어, 보조로 구분되어 등급에 따라 색상이 바뀌며 전투 과정에서 획득하는 다양한 영혼석을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클랜즈’ OST에 참여한 가수 홍진영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홍진영이 직접 부르는 구슬픈 OST도 살짝 들어볼 수 있어 기대감을 불러모은다. 이와 함께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고 개인적인 의견을 전하는 인터뷰 영상도 담겨 있어 홍진영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해볼 수 있다.

홍진영은 ‘산다는 건(Cheer Up)’, ‘사랑의 배터리’, ‘엄지 척’ 등의 히트곡을 발매해 대중적인 사랑을 얻은 인기 가수로,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입담과 진솔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가수 홍진영 씨가 참여한 클랜즈 OS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티저 영상을 통해 클랜즈의 OST를 처음으로 공개하게 되었다. OST 풀 버전은 추후 게임 정식 출시 후 만나실 수 있으니 미리 사전예약에 참여해 OST도 듣고 즐겁게 게임도 플레이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랜즈’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백수정, 황금상자 등의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 소개 및 문파 소개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