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직접 개최하는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 시스템 마련
‘섀도우버스’와 게이머 접점 확대로 긍정적 시너지 효과 기대
<그림자 파티> 한정 엠블럼, 굿즈 등 다양한 특전 적극 지원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유저가 직접 주최할 수 있는 자율형 이벤트 <그림자 파티>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되는 <그림자 파티>는 유저들이 주최자가 되어 ‘섀도우버스’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벤트를 개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섀도우버스’ 이벤트를 주최하고 싶어하는 모든 유저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 자유롭게 이벤트 개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이게임즈 코리아 운영팀의 심사를 거쳐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리그전 ▲그룹별 예선 리그와 결승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를 조합한 구성 등 주최자가 원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개최할 수 있어 유저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그림자 파티 한정 엠블럼’을 지급하고, 상위 입상자에게 레드 에테르를 포함한 다채로운 특전 및 굿즈를 제공하는 등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섀도우버스’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섀도우버스’ <그림자 파티>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