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선’을 테마로 한 세번째 스킨 업데이트 실시
‘항공 기뢰’, ‘슈퍼 무기포대’ 등 전투의 재미를 업그레이드 해줄 신규 부품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해적을 테마로 한 신규 스킨과 신규 부품을 업데이트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적 스킨은 ‘경찰차’, ‘소방차’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스킨으로 해적선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형태의 부품이 추가되어 자신의 탱크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탱크에 강력함을 더해줄 수 있는 신규 부품도 추가된다. 먼저 ‘항공 기뢰’는 공중으로 접근하는 적을 견제하기 위한 무기로 기뢰에 상대방이 닿으면 큰 데미지를 준다. ‘슈퍼 무기포대’는 장착한 무기를 360도 어느 방향이든 조준할 수 있게 해주는 부품으로 그 동안 조준의 사각지대로 접근해 상대하기 까다로웠던 적을 상대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와 함께, 축구를 주제로 한 ‘슈퍼탱크 프리미어 리그!’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축구를 주제로 한 자신만의 탱크를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http://www.onstove.com/pages/supertank/main)를 통해 업로드 하면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10명에게는 합금 보급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부 배영삼 부장은 “슈퍼탱크대작전은 앞으로도 시즌별/이슈별로 다양한 테마의 스킨을 업데이트해 개성 있는 탱크를 조립하고 싶어하는 유저들의 바람에 보답하겠다”며 “업데이트된 신규 부품들 또한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http://www.onstove.com/pages/supertank/mai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