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플레이 한 유저에게 기본 로그인 보너스 및 5일간 특별 아이템 제공 
유벤투스 F.C 팀 유니폼에 ‘사이게임즈’ 로고 등장, 기존 팬 충성도 제고 기대

사이게임즈 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모회사 사이게임즈(Cygames)가 이탈리아 프로 축구 1부 리그인 세리에A에서 최다 우승 타이틀을 자랑하는 명문 팀 '유벤투스 F.C.(Juventus Football Club spa)'와 스폰서 계약 체결 한 것을 기념해 7일부터 사이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스폰서 계약 체결 후 지난 7월 22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 매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터내셔날 챔피언스 컵 2017 유벤투스 F.C. vs FC 바르셀로나’에서 사이게임즈의 로고가 표시된 유니폼이 처음으로 선보여진 바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오는 7일부터 사이게임즈의 대표작 ‘섀도우버스’에서 유벤투스 F.C.의 로고가 등장해 팬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또한 30일 오후 5시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5일 동안 특별 로그인 보너스를 제공, ▲유벤투스 F.C. 콜라보 엠블럼을 비롯해 ▲루피 ▲동화 속 세상 카드팩 티켓 ▲유벤투스 F.C. 콜라보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본적으로 제공되던 로그인 보너스도 그대로 유지되어 이 기간 동안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섀도우버스’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