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 문파 ‘소림’, ‘취연’ 공개
다양한 형태의 PVE, PVP 및 가문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 즐길 수 있어
근거리 공격형 소림, 원거리 공격형 취연의 문파 특징 소개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e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문파 ‘소림’과 ‘취연’을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클랜즈’는 고퀄리티의 캐릭터 CG와 정교한 일러스트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고려 시대의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완성도 높은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은 오행 상생과 상극의 다섯 가지 속성을 제공하는 문파를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개인 PVE, PVP 시스템과 단체 PVP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백호당, 공성전, 역대 명장, 필드 보스 4가지 콘텐츠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는 독창적인 방파 시스템은 PVP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게임을 하면서 팀워크도 쌓을 수 있는 강력한 소셜 시스템과 6가지 종류의 탈것 시스템 등을 통해 지루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클랜즈’의 문파는 앞서 공개된 6개의 문파를 포함해 이번에 공개된 소림과 취연까지 총 8개가 모두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소림은 선장이라는 무기를 사용해 강한 근거리 공격력과 제어 능력을 보유한 문파로, 무공이 뛰어나 무림에서도 최고의 문파로 자리 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취연은 세상의 모든 남자가 반할 만큼 뛰어난 미모와 춤 실력을 갖춘 문파로, 여자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취연 문파의 이용자들은 우산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과 소환술을 통해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클랜즈’에서는 금일 공개한 소림, 취연 문파까지 총 8대 문파를 정식 출시 후 만날 수 있으며, 이후 6개월 내 4대 문파를 더 추가할 계획이다. ‘클랜즈’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파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정식 출시 후 만날 수 있는 8개의 문파를 모두 공개했다.”라며, “문파들이 각양각색의 속성을 가지고 있으니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문파의 특성을 파악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랜즈’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황금 상자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에서 착용할 수 있는 한복 의상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를 지급하는 친구초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및 문파 정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clansmobile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lanskorea/

사전 예약 http://clans.seasungames.co.kr/event/main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