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 신규 실시간 레이드 등 콘텐츠 대거 추가 예정 
매주 목요일마다 업데이트 상세 내용 공개 
사전 이벤트 통해 고대 등급 장비 등 풍성한 선물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이하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중 실시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기존에 없었던 유형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색다른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실시간 레이드 △레이드 전투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신규 장비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실시간 레이드 및 일반 레이드를 대거 개편해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직관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상 받기 버튼만 눌러도 ‘고대 등급 무기 선택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되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면 최대 4개의 고대 방어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 이용자들은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고대 장비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의 제왕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시고 기다려주시는 이용자 분들을 위해 콘텐츠 사전 공개는 물론 다양한 혜택들을 함께 준비했다”며, “새로운 전투의 재미와 쾌감을 선사할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