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 주제곡 OST에 가수 홍진영 참여
홍진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가사 만나 완성도 높은 노래로 탄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예정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e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주제곡 OST에 가수 홍진영이 참여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주제곡은 가수 홍진영이 참여해 애절한 분위기를 살렸다. 홍진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가사가 만나 탄생한 이번 주제곡은 ‘달의그림자’라는 게임의 부제에 따라 ‘달의 그림자’로 명명되었다. 노래는 이별하게 된 연인의 애타는 감정을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듣는 이의 눈시울을 붉힐 예정이다. 해당 OST는 추후 ‘클랜즈’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클랜즈’의 주제곡을 부른 홍진영은 ‘산다는 건(Cheer Up)’, ‘사랑의 배터리’, ‘엄지 척’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인기 가수이다. 최근에는 각종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솔직함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게임 OST에 가수 홍진영 씨가 참여한 덕분에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한 것 같다.”라며, “홍진영 씨의 목소리와 슬픈 멜로디, 가사 모든 것이 잘 어우러진 덕에 게임 OST라고는 믿기지 않는 수준 높은 곡이 완성되었다. 추후 OST가 공개되면 가사 속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상상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클랜즈’는 오행 상생, 오행 상극에 따라 여러 문파 간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모바일 MMORPG로, 문파가 제공하는 속성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고 다른 이용자들과 합심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앞서 차례대로 문파의 특징 및 정보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던 ‘클랜즈’는 정식 출시 때 8개의 문파를 오픈하고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6개월 내 12개의 문파를 오픈할 계획이다. 이후에도 문파는 지속해서 늘어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클랜즈’는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백수정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정식 출시 후 캐릭터가 입어볼 수 있는 한복 의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