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RPG ‘던전24’ 정식 출시
방치형 던전과 스토리 던전을 통해 차별화된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구글&IOS 정식 출시 기념해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던전24’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던전24’는 다양한 영웅을 조합해 흥미진진한 전투를 제공하는 방치형 모바일 RPG이다. 최대 12명까지 출전이 가능하고, 180여 명의 수많은 영웅을 통해 수집의 재미와 성장의 재미를 함께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방치형 던전과 스토리 던전을 통해 다양한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방치형 던전에서 골드 및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스토리 던전은 10개의 에피소드와 100여 개의 전장을 제공하며 각 전당 당 5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한다. 또한, 야외 광산에서 점령 및 쟁탈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생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인연 영웅을 모두 수집 시 추가 효과가 발동하는 인연 시스템, 해당 여신의 도안 및 아이템으로 연쇄 스킬 획득이 가능한 여신 스킬을 비롯해 수배 퀘스트, 경기장, 월드 보스, 수호신 보스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던전24’는 금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됨에 따라 양측 모바일 플랫폼 이용자 모두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던전24’는 금일 정식 출시를 맞아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빠른 게임 적응을 도울 계획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던전24가 드디어 정식 출시 되었다.”라며, “그동안 사전예약을 비롯해 프로모션 영상, 코스프레를 공개하며 이용자분들이 던전24를 쉽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온 만큼 출시 이후에도 더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