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해도 ‘만능진급보물’, ‘치유형 황색장수 선택함’ 등 인기 아이템 지급 
영물 업데이트 기념해 자색영물 증정 & 별플레이 통해 플레이하면 아이템 선착순 지급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 출시 50일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지난달 첫 선을 보인 파이널삼국지’는 1년 내 게임 서비스 종료 시 게임 사용 비용 전액을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은 ‘365+ 서비스 보장제’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혜자스러운 운영과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원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8위에 올랐다.

우선, ‘파이널삼국지’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내달 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만능진급보물’, ‘치유형 황색장수 선택함’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전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깜찍한 영물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일까지 접속하면 ‘자색영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외에도 윈도우(Windows) 환경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카카오 ‘별플레이’를 통해 ‘파이널삼국지’ 플레이 시 9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고급소환령, 황금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삼국지’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 아기자기하고 친숙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며, 나만의 장수 진형을 구성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에서 차별화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던전과 전투력 상승의 핵심 콘텐츠인 마혼의 탑,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겨루는 정상대전 등 끝없이 펼쳐지는 방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한편, ‘파이널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nalt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