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 3D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 및 공격력 상승 버프를 얻을 수 있어
공개된 3D캐릭터 일러스트를 통해 사실적인 각 직업들의 모습 선보여 기대감 상승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3D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권력’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이다.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올림포스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내고 있으며, 신의 통치 아래 가장 강력한 존재로 우뚝 선 인간과 어둠의 세력 간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거대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워리어, 나이트, 위자드, 아처 총 4가지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키며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PVE와 PVP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던전 등 다양한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3D 캐릭터 일러스트는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4가지 직업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어 더욱 사실적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잘 나타내는 복장이나 무기의 모습도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앞서 ‘권력’은 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4인의 배우와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으며 대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에이핑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권력’을 알릴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지난 21일 권력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한 데에 이어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며, “권력만의 매력이 잘 담겨 이용자분들도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