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웹사이트 통해 신청자 접수, 추첨을 통해 50명 선정
사전등록 신청자 30만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작으로 급부상
국내 양대 마켓 출시 기념, 오는 8월 5일 생방송 이벤트 진행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인기 TV애니메이션 ‘소드아트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액션RPG ‘소드아트온라인메모리디프래그(SWORD ART ONLINE MEMORY DEFRAG)’가 국내 양대 마켓에 출시를 기념해 생방송 이벤트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 이벤트는 별도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발표할 계획이다.

출시 기념 생방송은 오는 8월 5일(토) 오후 6시부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7시부터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될 계획이다.

‘소드아트온라인메모리디프래그’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해 수많은 팬층을 보유한 모바일게임으로 사전등록 신청자 30만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4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는 등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했으며, 성장과 수집 등 액션 RPG의 재미 요소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최대 3명으로 캐릭터를 구성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 개성 넘치는 스킬을 구사해 시원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의 생방송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신청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