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RPG ‘던전24’ 출시 일정 공개
180여 명의 영웅들을 함께 방치하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방치형 RPG
오는 31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동시 오픈해 게임 즐길 수 있을 예정
21일 원스토어 선출시해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어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던전24’의 출시 일정을 공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던전24’는 180여 명의 매력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강화시켜 자신만의 군단을 키워나가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기존 방치형 게임과 다르게 영웅들을 함께 방치하고 함께 성장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차별점을 가지고 있고 이를 통해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영웅 성장 외에도 영주를 꾸미고 강화시킬 수 있는 영주 시스템을 통해서도 더 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 또한, ‘던전24’는 스토리던전부터 시작해 파티던전, 보스던전, 경쟁 PVP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통해 지루할 틈 없는 무한한 재미를 제공한다.

‘던전24’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7월 31일 오후 12시에 게임을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신청자들은 공개된 출시 일정에 맞춰 출시 소식을 공지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영웅급 소환권 1개, 다이아 200개, 자수정 200개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던전24’는 현재도 사전 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전원에게 지급되는 인게임 혜택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 S8, 금수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 지급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방치형 RPG의 재미가 합쳐진 던전24를 7월 마지막 날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출중한 게임성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현재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선출시했으니 다른 분들보다 빨리 게임에 접속하여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전24’는 지난 21일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