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 CBT 성황리 마쳐
7일간 진행된 CBT에 많은 이용자 참여하며 접속 대기열 발생하는 등 높은 기대감 확인
다양한 콘텐츠로 캐릭터 성장시키고, 최대 2천 명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 즐길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이 CBT(Closed Beta Test)를 성황리 마쳤다고 금일(25일) 밝혔다.

18일부터 24일까지 총 7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CBT에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인원이 참여함에 따라 접속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공식카페에선 짧은 테스트 기간에도 친목을 다지며 함께 게임을 즐겼던 이용자끼리 정식 출시 후에도 같이 플레이하자는 글이 많이 올라와 게임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권력’은 CBT 참여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하여 CGV 영화 예매권 2장이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아이시클의 날개, 3급 보석, 소울윙을 정식 출시 후 제공 받게 된다.

‘권력’은 올림포스의 신들과 그들의 통치를 받는 인간이 어둠의 세력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신들의 웅장함과 신화적 요소들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워리어, 나이트, 아쳐, 위자드 중 직업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의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대 2,0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만큼 끊임없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권력’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할 수 있으며,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영상 공유, 친구 초대 프로모션 등을 통해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 방탄액정,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한편, ‘권력’은 김희원, 김병옥, 김정태, 김성오 4명의 개성 넘치는 영화배우들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느와르 영화를 방불케 하는 CF 영상을 공개해 영토를 놓고 경쟁을 벌이는 게임의 콘텐츠를 잘 드러냈다. 이들과 함께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에이핑크 카드를 활용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신 덕분에 권력의 CBT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라며, “이용자분들이 CBT를 통해서 느꼈던 재미는 고스란히 간직하고, 발견했던 문제점은 빠르게 개선하여 정식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조만간 여러분들 앞에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