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코리아, 모바일 MMORPG ‘CLANS:달의그림자’ 8대 문파 한복 의상 공개
국내외 대형 게임사 일러스트레이터들 직접 디자인 참여해 친숙함 더해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 참여자 전원에게 해당 한복 증정 예정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CLANS:달의그림자(이하 CLANS)’의 8대 문파 한복 의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금일 공개한 한복 의상은 넷이즈, 위메이드 등 대형 게임사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8대 문파 특유의 한복을 만날 수 있다. 이 한복은 ‘CLANS’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에 참여해 획득할 수 있다.

‘CLANS’는 게임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문파가 핵심 콘텐츠가 되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정식 출시 후 총 8개의 문파를 만나볼 수 있고, 추후 6개월 이내에 4개의 문파가 더 추가되어 12개의 문파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후에도 지속해서 문파를 추가하고 함께하는 재미를 극대화해 단순히 커뮤니티 기능을 하는 것이 아닌, 오행상극의 다섯 가지 속성을 통한 전략적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CLANS’는 앞서 ‘천인’, ‘소요’, ‘천왕’, ‘도화’ 문파를 공개해 게임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핵심인 문파 외에도 사실적으로 묘사된 캐릭터와 맵은 이용자로 하여금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게 만들고, 실제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는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 대표는 “넷이즈, 위메이드 등의 일러스트레이터분이 직접 참여한 한복 디자인이 이용자에게 친숙함을 더할 것.”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8대 문파의 특징을 잘 살린 한복 의상을 받아 이용자분들의 개성을 표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