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RPG ‘던전24’ 코스프레 티저 화보 공개
180여 명의 캐릭터, 방대한 콘텐츠 통해 무한한 재미 선사
게임 내 영주로 변신한 CSL 피온, 정식 화보 및 게임에 대한 기대감 증폭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방치형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던전24’의 코스프레 티저를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던전24’는 수많은 영웅들을 강화 시키고 영웅들을 전략에 맞게 조합하여 더욱 강력한 군단을 키워나가는 방치형 모바일 RPG이다. 180여 명에 달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면서 수집의 재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이 담고 있는 방대한 콘텐츠도 큰 재미를 제공한다. 인연 영웅을 모두 수집할 경우 추가 효과를 제공하는 인연 시스템, 여신의 도안이나 아이템을 통해 연쇄 스킬을 획득하는 여신 스킬, 다른 이용자와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경기장 등을 통해 끝나지 않는 무한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티저 화보에선 ‘던전24’의 영주로 분장한 전문 코스프레팀 팀 CSL(Team CSL)의 피온을 만날 수 있다. 이는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4명의 영주 중 한 명으로, 궁전을 배경으로 거대한 스태프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이용자들에게 벌써부터 정식 화보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매력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게임 속에서도 살아 숨 쉬는 듯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지만, 이번 코스프레 촬영을 통해 게임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묘사해봤다. 추후 정식 화보를 통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만족시켜드릴 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 아울러 던전24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던전24’는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게 될 예정이다. 또한, SNS 프로모션, 게임 캐릭터 선택 프로모션 등을 통해 갤럭시 S8, 금수저,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던전24’는 21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