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와 함께 출전해 전투력 향상 도움주는 영물 및 국가 전환 시스템 등 선보여 
업데이트 사전 예약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5만원 상당 게임 내 인기 아이템 지급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에서 7월 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장수와 함께 출전해 전투력을 향상시켜주는 귀여운 외모의 ‘영물’이 등장하고, 특정 국가의 장수를 타 국가 장수로 전환할 수 있는 ‘국가 전환 시스템’이 추가된다. 아울러, <파이널삼국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고급소환령, 은화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지난달 출시된 ‘파이널삼국지’는 1년 내 게임 서비스 종료 시 게임 사용 비용 전액을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은 ‘365+ 서비스 보장제’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혜자스러운 운영과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원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8위에 올랐다.

<파이널삼국지>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 아기자기하고 친숙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며, 나만의 장수 진형을 구성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에서 차별화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던전과 전투력 상승의 핵심 콘텐츠인 무한의 탑, 각종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 및 비무 시스템, 개인과 군단 단위로 진행되는 서버대전 등 끝없이 펼쳐지는 방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한편, ‘파이널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nalt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