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엔터테인먼트 2017년 미소녀 RPG ‘전장 트윈테일’ 20일(목) 원스토어, 구글 스토어 동시 출시
사전예약 2주만에 15만 명 돌파, 출시 전부터 기대감 고조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는 자사 모바일 미소녀 RPG ‘전장 트윈테일’이 20일(목)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전장 트윈테일 사전예약 이벤트에는 2주 동안 약 15만 명이 참여해 SNS에 게임 소개를 공유하는 등 연일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공식카페에서도 기대평과 응원의 글이 이어져 전장 트윈테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짐작하게 했다.

전장 트윈테일은 특유의 귀여운 일러스트와 아기자기한 전투 시스템으로 중국 및 일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미소녀 RPG게임이다. 게임은 모든 모에적인 것들이 금지된 미래 세계에서 유저가 우연히 ‘모에군’의 수장 아돌프 로마를 구출하게 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모험이 시작된다.
탄탄하고 이색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는 게임이니 만큼 전장, 기숙사 훈련수첩 이벤트 등등 콘텐츠 곳곳에서 미소녀들과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게 되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육성하며 호감도를 높이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경기장, 이벤트 던전, 군단 등 다양한 활성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다.

전장 트윈테일 공식 카페에서는 서버 오픈 기념으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유저는 지정 레벨 달성을 인증하거나 최애 캐릭터 소개글 작성, 시나리오 대사 선택 참여 시 선착순 또는 추첨으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 인원에 따른 추가 아이템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인게임 이벤트로 14일 누적 접속, 훈련 미션 완수, 누적 충전금액 달성 등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4급 병사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전장 트윈테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추후 이벤트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wintail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