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모바일 정통 삼국지 게임 ‘불멸의군주’ SS급 신규 무장 좌좌 추가 등장 예고
S급 무장 마운록, SS급 무장 여기령과 좌좌의 등장으로 다양한 스킬을 통한 전략 플레이 선사
세 나라의 치열한 대규모 국가전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치열한 전장을 경험할 수 있어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의 모바일 정통 삼국지 게임 ‘불멸의군주’가 업데이트 예정인 SS급 신규 무장 좌좌의 정보를 미리 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불멸의군주’는 지난 18일 새롭게 선보일 S급 무장 마운록과 SS급 무장 여기령의 정보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이용자는 마운록, 여기령, 좌좌까지 오는 22일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스킬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되는 SS급 무장 좌좌는 매회 시전, 적 단일 목표에게 책략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명중 후 아군에 근접한 무장 및 자신에게 보호막을 생성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 캐릭터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불멸의군주’는 삼국지 영웅들을 정교한 그래픽을 이용해 사실적으로 재현한 모바일 삼국지 게임이다. 위, 촉, 오 세 국가의 치열한 대규모 국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형적인 삼국 정경을 도입해 사실적인 삼국지의 모습을 살리면서 이용자들을 배려한 간결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후궁, 근정전, 낙원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고 국가전, 삼국 시나리오 던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후궁 시스템을 통해 ‘황진이’, ‘미실’, ‘기황후’, ‘장녹수’ 등의 한국사에 기록된 여인들을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 또한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불멸의군주’는 지난 12일 정식 출시 되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로그인 선물 증정 및 신규 서버 7일, 전투 랭킹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불멸의군주가 정식 출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일 무장들의 정보가 모두 공개되었다.”라며, “신규 무장들은 오는 22일부터 차례대로 업데이트되니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더욱 다양한 플레이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