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31일까지 더뮤지션과 함께 할 버스커 공개 모집 실시
선발된 10명의 버스커들은 잼투고에서 열리는 미니 콘서트 공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맡은 라이머스(대표 임종관)의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복합문화공간 잼투고(Jam2go)와 함께 더뮤지션의 버스커를 모집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버스커들은 더뮤지션에 자신의 노래가 연주곡으로 소개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버스커 페이지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상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미니 콘서트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신이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더뮤지션 사전등록 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theMuPreregist)를 통해 7월 31일(월)까지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된 영상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총 10명의 버스커를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버스커 모집뿐만 아니라 선발된 버스커들 중 최고의 버스커를 가리는 경쟁 요소까지 도입되어 흥미를 더한다. 먼저, 온라인과 게임 내 응원하기를 통해 유저들의 1차 투표가 이루어지며, 미니 콘서트 당일 현장 관람객 투표와 작곡가 똘아이박(본명 박현중), DS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참석한 심사위원 점수까지 합산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1,2,3등을 차지한 버스커들에게는 푸짐한 상금이 지급된다.

버스커들의 미니 콘서트는 오는 8월 19일(토) 강남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복합문화공간 ‘잼투고’에서 약 200명의 관람객과 함께 진행되며,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유성은이 초대가수로 참여해 버스커들과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측은 “더뮤지션이 재능과 열정을 갖춘 버스커들의 소통의 장으로서 자신의 음악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창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잼투고에서 열리는 미니 콘서트에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 콘서트를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heMusician/main)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gthemusician)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