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즐겨했던 무협게임을 기억하십니까? 게임 운영대행사 37Games가 (주)이야소프트의 클라이언트 게임 <묵향 Online>의 3D 모바일 버전 <나의 강호>를 7월 말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오늘 시작한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부부 전용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으로 떠나는 중국 여행

한때 유명했던 <묵향Online>은 베스트 셀러 소설<묵향>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며, 독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서 개발 팀은 중국 각지를 시찰하고 게임 속에 거대한 중국 고대 강호 세계를 만들어 냈다. 7월 말에 선 보일 3D 모바일 게임 <나의 강호> 내에서도 중국 고대 대륙의 전 지역을 재현해 놓은 란저우, 장안, 북경, 항주, 둔황 등의 75개의 아름다운 중국 도시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끝나지 않은 정사대전

<묵향 Online>의 여러 게임모드 중에서, 가장 유명했던 정파 사파, 두 문파의 대전모드를 37Games의 <나의 강호>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모드에서는 서로 다른 군영의 대협은 서로 다른 색의 살기가 보여지고, 대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진영을 보호해야하고, 정해진 시간 안에 적 군영의 플레이어을 죽이고, 조각상을 파괴해야만  한다.

새로운 기능

37Games의 <나의 강호>는 <묵향Online>의  각종 게임모드을 똑같이 만들기만 한게 아니라, 옛 유저들에게 더 많은 재미를 주기위해 더 많은 게임모드를 추가했다. 또한, 모바일 버전에서는 넓은 지역을 유저들이 두 다리로만으로 돌아다닐 필요가 없고, 말, 영수, 팬더등 귀여운 탈것으로 여러 장소를 놀러 다닐 수 있다. 

<나의 강호> 사전예약 페이지: https://goo.gl/CG4Vd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