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금일(19일) 여름맞이 업데이트 진행
탈것 강화 시스템 및 신규 이계 던전 '조인족 마을' 업데이트
누적 접속 이벤트, 행운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이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탈것'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탈것'은 강화를 통해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으며, 스킬을 정련하여 추가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이 업데이트 되었다. 이계 던전인 '조인족 마을'은 난이도에 따라 쉬움, 일반, 어려움으로 구분되며, 각각의 난이도에 맞는 권장 레벨이 설정되어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확률적으로 탈것 '쉐도우 표범', '탈것 영혼 코어', 탈것 에너지 가루'등 탈것 강화 시스템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 밖에도 스토리 던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탕권 업데이트, 이계 던전 파티 매칭 시스템 최적화, 천공의 탑 시스템 개선 등 유저의 편의를 위한 맞춤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한편, 아우라킹덤 모바일은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버젼으로, 전작의 RPG 시스템과 풍부한 스토리라인,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쉬운 조작과 게임 플레이로 유저들로 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누적 접속 이벤트, 행운 룰렛 이벤트, 행운 구슬&코인 교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우라킹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