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이용자 결제 금액 50% 환급 이벤트 진행
이용자 캐릭터 강화용 재료 캐릭터 ‘임수이’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원스토어’ 출시 기념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이어 지난 6월 30일 ‘원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웹툰 원작을 충실하게 구현한 스토리 모드와 4인 부대 전투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를 위한 파격적인 50% 캐쉬백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14일에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아 유료 상품을 결제하는 이용자에게는 구매 금액의 50%를 돌려주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원스토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된 캐시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에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임수이'의 업데이트도 단행되었다. ‘임수이’는 이벤트 성 재료 캐릭터로, 이용자의 캐릭터를 강화하는데 주요하게 사용된다. 더불어 7월 마지막 주에는 다수의 새로운 각성 캐릭터 추가와 함께 신규 PVP 컨텐츠가 진행되어 게임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원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onestore.co.kr/images/event/EVENT_170704278/preview/main.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