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모바일 액션 MMORPG ‘아수라 for Kakao’, 래퍼 매니악 홍보모델 선정
TV 예능 프로그램 통해 인기 얻고 있는 1세대 래퍼 ‘매니악’ 홍보모델 선정해 게임 알릴 계획
신규 영웅 등급 펫 ‘두꺼비’, ‘하선녀’ 추가 및 신규 8채널 오픈

㈜조이티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MMORPG ‘아수라 for Kakao’가 홍보모델로 래퍼 매니악을 선정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아수라 for Kakao’는 광활한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초고속 레벨 업을 통해 빠르게 각성하고 육성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빠른 성장을 통해 다양한 장비를 획득하고 캐릭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치장할 수도 있다. 특히, 화려한 외형을 자랑하는 날개를 통해 캐릭터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한정적인 공간에서 싸우는 PVP가 아닌, 긴장감 넘치는 필드 PK 시스템을 통해 더욱 짜릿한 전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200명과 함께 즐기는 실시간 PVP 난투전 등 다양한 방식의 PVP를 제공하고 있어 PVE와는 전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수라 for Kakao’는 래퍼 ‘매니악’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매니악은 업타운 출신의 1세대 래퍼로 최근 인기 힙합 TV 프로그램인 ‘Show Me The Money 6’를 통해 충만한 랩 실력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니악은 ‘아수라 for Kakao’의 OST를 제작하고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보모델 매니악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게임을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수라 for Kakao’는 금일 신규 영웅 등급 펫 ‘두꺼비’와, ‘하선녀’를 추가했다. 해당 펫들은 펫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펫을 슬롯에 장착 시 추가된 펫 조합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8채널을 오픈하여 일주일간 특별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수준 높은 랩 실력으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매니악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앞으로 매니악의 강렬한 느낌을 통해 아수라 for Kakao를 알릴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아울러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펫과 프로모션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이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