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넷마블 사옥에서 이용자 초청 간담회 진행 
오는 19일까지 게임 공식카페에서 참가자 모집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 및 개발진과 소통자리 마련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오는 7월 29일(토) 넷마블 사옥에서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이용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의 출시 4주년을 맞아 이용자와의 밀착된 소통을 통해 더욱 발전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고자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이번 자리에서는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비롯해 개발 방향성 및 길드 점령전 등 주요 콘텐츠에 대해 이용자와 진솔하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간담회 참석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7월 19일까지 게임 공식카페 내 공지 게시판(http://cafe.naver.com/monstertaming/7396288)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에 관심 가져주시는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게임 내 반영하기 위해 이런 뜻 깊은 자리를 준비했다”며, “누구보다 먼저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 받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간담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